티스토리 뷰

사이먼 도미닉 (본명:정기석)

나이 : 1984년 3월 9일

키 : 170

몸무게 : 62kg


레이디 제인과 결별

연예계 장수 커플이던 쌈디와 레이디 제인이 6년간의 열애 끝에 2013년 결별을 하였다. 

결별에 대해서 쌈디의 소속사 측 관계자는 "특별한 이유랄 것 없이 자연스럽게 소홀해진 것으로 안다"며 "오랜 시간 만났던 만큼 친구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슈프림팀 멤버 이센스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고 난 후 친구에게 소홀했다는 자책에 쌈디가 많이 힘들어했다"며 "이후 쌈디는 슈프림팀을 위해 많은 시간을 할애했고,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레이디 제인에게 소홀해 진 것으로 안다"고 설명했다. 

이센스는 2011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쌈디 정진철

쌈디는 어렸을때 실종 된 삼촌의 이름으로, 삼촌을 찾기 위해 '정진철'이라는 노래를 발표 했고, 이후 극적으로 연락이 닿아 삼촌을 찾게 되었다.

쌈디를 검색하면 연관검색어에 전여친 자살이 뜨는데, 노래 중'06076'이라는 가사 때문인것으로 알려졌다.

쌈디 왼쪽눈

그리고 쌈디의 왼쪽눈 실명도 화제에 올랐다.

쇼미더머니 니알내아에서 쌈디는

"그래 왼쪽 망막을 잃고 군면세 받은 ㅂ신새끼"라는 랩 가사도 쓰고 있다. 

쌈디의 왼쪽 눈은 거의 실명 상태라 군면제를 받았다. 


박재범 불화설

힙합 레이블 AOMG에서 박재범과 공동 대표를 맡았던 쌈디가 갑작스럽게 대표직을 사임하고, 

지난달 발매한 곡 ‘Me No Jay Park'에서 ‘점점 기울어지는 책임감의 무게, 사장님 대표님 소리도 징그럽게 들려’, ‘난 Park(박재범)의 속도를 따라가는 게 힘들었네’ 등 대표직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사로 드러내는가 하면 

대표 사임서를 본 딴 모양의 앨범 커버 등으로 인해 두 사람 사이에 불화설이 생겨났던 것.

하지만 박재범은 개인적으로 내린 결정이고 우리는 그걸 존중한다고 불화설을 해명했다. 

쌈디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의 멤버로 합류 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