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혁 (본명:정용준)

나이 : 1976년 12월 20일

키 : 174cm

몸무게 : 63kg

배우자 : 김여진(발레리나)

2008년 6월 두살 연상인 발레리나 김여진씨와 6년 연애 후 웨딩마치를 올렸다.

김여진씨는 임신 8개월째로 겹경사로 많은 축복을 받았다. 

2008년 2월 첫째 아들이 태어난 후 결혼식을 올리고, 2009년 11월 둘째 아들이, 2015년 4월에 딸이 태어나면서 연예계 다둥이 아빠로 이름을 올린다. 

김여진씨가 가르치는 필라테스 수업을 들으면서 스승과 제자로 만난 후 연인이 되었다. 


최근 종영한  SBS 월화 드라마 '기름진멜로'에서 조폭 두칠성 역을 맡았으며

MBC 새 월화드라마 ‘배드파파’가 10월 1일 밤 10시 방송 예정이다.

배드파파는 좋은 아빠가 되기 위해 나쁜 인간이 되는 가장의 이야기를 진한 감동과 현실감 넘치는 액션으로 그려내는 드라마다. 

장혁은 과거 최고의 복싱선수였지만 불명예스러운 패배를 겪은 후 은퇴하여 생활고에 시달리는 가장 유지철 역할을 맡았다. 

얼마전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도시어부들과 게스트 장혁은 꿈에 그리던 할리벗((Hallibut, 대서양 가자미)을 잡기 위해 알래스카 ‘호머’로 떠났다. 

지난 방송에서 연어 한 번 낚지 못했던 장혁은 첫수에 ‘80cm 할리벗’을 낚아 도시어부 공식 기록인 이경규의 ‘80cm 광어’에 다가선다.

이에 장혁은 “알래스카, 알래스카!”를 외치며 흥분한 모습을 감추지 못하며 “8짜 별거 아니네요. 낚시꾼이 팔자인가”라고 말하며 낚시에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