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나래

나이 : 1985년 10월 25일

키 : 148cm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wooju1025/

2017년 12월 22일 웰컴 나래바! 놀아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 / 박나라 에세이가 출간 하였다.

그동안 TV를 통해 공개되었던 나래바가 어떻게 만들어졌고, 단골은 누구인지, 또 어떤 음식을 만들어 먹고 어떤 술을 마시며 어떻게 노는지, 방송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한 부분까지 이 책에서 모두 보여준다. 


요즘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코미디언 박나래는 지난 9월 1일에 방송 된 나혼자 산다 이시언 편에서 송승헌의 팬심과 박나래의 흑심이 폭발하면서 안방에 설렘과 웃음을 유발했다. 

송승헌은 방송후 실검 1위를 지키며 한류스타의 위엄을 과시하고 있다.

이시언이 송승헌에게 "나래가 형 보고 싶어해요"라고 하자 송승헌은 "나도 보고 싶어"라고 답했다. 

이시언은 때를 놓치지 않고 "박나래와 소개팅이나 미팅을 한 번 하자"고 말했다. 이에 송승헌은 "그러자"며 "뵙고 싶다. 재미있고. 팬이다"며 웃었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멤버들의 환호 속에서 이시언은 "곧 날을 잡겠습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박나래는 "송승헌 씨와 같은 동네 주민"이라며 "송승헌 씨가 두 번 정도 나를 불렀다. 

그런데 제가 시간이 안되서 불발됐다"고 말했다. 

전현무가 "미쳤냐"고 소리치자 박나래는 "한번은 저녁 늦게 미팅이 잡혀서, 또 한번은 다음날 여행 프로그램 출발 때문에 만나지 못했다"고 아쉬워했다.  


멤버들은 이를 보며 그 자리에서 송승헌과의 전화 연결을 시도했다. 

박나래는 송승헌과의 통화에 갑자기 코맹맹이 목소리로 변했다. 

송승헌은 "저희 드라마 나와주시기로 했다고 들었다"고 하자 박나래는 "월요일날 여기 오셔서 연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셨으면 좋겠다"고 끝까지 그를 끌어당겼다. 

박나래가 "('나 혼자 산다' 녹화일인) 월요일에 나와 주실 건가요?"라고 묻자 송승헌은 "저도 하고 싶습니다"라고 긍정적인 답변을 해 제작진까지 환호케 했다. 


오늘은 박나래의 구내염 치료제 알보칠 광고가 공개되며, LG 페리오 펌핑치약의 새모델로 발탁 되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