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정환

나이 : 1974년 5월 10일

키 : 180cm

몸무게 : 70kg

배우자 : 2014년 12월 20일 12세 어린 일반인과 결혼.

신정환은 2005년과 2010, 두 번의 불법 도박에뎅기열에 걸렸다는 거짓 해명까지 더해져 거센 비판을 받으며 방송계를 떠났다.

지난해 Mnet ‘프로젝트S: 악마의 재능기부를 통해 7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지만 좋은 반응을 얻지 못했다.

뎅기열이란?

뎅기열은 열대숲모기 매개에 의한 바이러스성 질환으로 모기에게 물렸을 때 전파된 뎅기 바이러스가 인체내로 감염되어 생기는 병이다.

아직 예방접종이나 뚜렷한 치료제가 없다.


지난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아는 형님룰라 특집으로 꾸며져 혼성그룹 룰라 출신 방송인 신정환, 가수 채리나, 김지현이 출연했다.

앞서 '아는 형님' 출연 소식에 거센 비판을 받았던 신정환은 싸늘한 여론을 의식한 듯죄송합니다. 신정환입니다라고 말하며 조심스럽게 들어왔다.

이날 김희철은 방송 내내 신정환을 저격했다.

 신정환의 등장에 김희철은이게 진짜 '갑분싸(갑자기 분위기 싸해짐)'구나,

뉴스에 나왔던 사람을 실제로 처음 본다”,

신정환이 채리나의 예명을 지어줬다는 에피소드에는넌 영어이름 없지? 하염없이 웃음을 주니까하웃스어때?”,

신정환의 뎅기열 거짓말을 빗대며영화타짜에 보면 전라도의 아귀, 경상도의 짝귀가 있는데 필리핀의 뎅귀는 어떠냐. 뎅귀는 열을 걸어야 할 것이야등의 발언으로 신정환을 난감하게 했고, 김희철의 저격에 멤버들은 웃음을 참지 못했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들은 김희철의 저격이, 오히려 신정환의 도박과 거짓말 파문을 장난처럼 넘기게 한다며 부정적 반응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