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조인성이 영화 '안시성' 홍보를 위해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23일 배급사 NEW에 따르면 '안시성'에 출연하는 조인성 외에 남주혁, 배성우, 박병은이 '라디오스타'에 출현하기로 결정했다.

조인성은 그동안 KBS '12' 쩔친노트 편 및 10주년 특집, KBS '해피투게더' 500회 특집, MBC '무한도전' 조정 특집 및 베이징올림픽 레슬링 편에 출연한 적 있다.

영화 홍보를 위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배성우는 2년 전, 박병은은 3년 전에 각각 출연했으며, 남주혁 데뷔 이후 처음으로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그간 '라디오스타'에는 조인성과 절친한 배우 차태현이 MC로 합류한 이후 MC인 김구라와 차태현은 여러 차례 "조인성이 꼭 출연했으면 좋겠다"고 언급한 바 있다. 



녹화 일정은 아직 미정이다.

PD는 “앞서 확정된 특집들도 있고 아시안게임 방송도 있어서 일정을 조율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의 조인성이 주연으로 나선 '안시성'은 안시성을 함락시키려는 당나라 50만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운 성주 양만춘과 고구려군의 88일간 치열했던 전투를 담아낸 초대형 사극 프로젝트다.

총제작비만 무려 220억원이 투입된 대작으로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등이 출연한다.



조인성

나이 : 1981년 7월 28일

키 : 187cm

몸무게 : 76kg

조인성은 2014년 김민희와 공개 열애 1년 6개월만에 결별하였다. 

그후 괜찮아 사랑이야를 찍으면서 만난 공효진과는 열애설을 부인했다. 

이때는 조인성과 김민희가 헤어진지 얼마 안된 시점이기도 했고, 공효진과 이진욱도 공개 열애 후 3개월여만에 결별을 해서

헤어진지 얼마 안된 시점이라 맞더라도 인정하기가 힘들었을것 같다.


최근 조인성은 범륜스님이 설립한 정토회가 주도하는 동북아 역사기행의 일환으로 중국단체 여행을 갔다.

sns에도 참 많은 목격담이 있었다.



댓글